[강남 맛집] 정돈 – 강남역 수제 돈까스 맛집 후기

수제 돈까스로 유명한 강남역 정돈에 다녀왔습니다.
대학로에 있는 본점과 신사에 있는 프리미엄점에 이어 3호점인 강남점입니다. 강남역에서는 11번 출구쪽 방향이고 신논현역에서는 4번이나 5번출구로 나와야하는 방향입니다.

사람이 많이 몰려서 웨이팅이 오래 있을 때도 있다고 들었는데, 다행이 제가 방문한 수요일 저녁에는 웨이팅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돈까스집 치고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지닌 가게였어요.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좋았고, 테이블도 커서 음식 먹기에도 편했어요.

방문하기전부터 정돈에서 인생돈까스를 맛본 사람이 많다는 얘기를 듣고갔습니다.
돈까스 종류 중에서도 안심돈까스가 정말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봤던터라 저는 새우 + 안심돈까스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새우는 랍스터가 생각날정도로 큼직했고, 안심돈가스는 고기가 아주 두꺼웠습니다. 다른 돈까스집이 튀김위주라면, 여기는 정말 고기가 대부분이고, 튀김이 약간 거드는 정도. 돈까스 치고는 가격이 비싼편인데, 이정도로 들어간 재료를 보면 충분히 그정도 받을만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그 유명한 안심돈까스. 가운데가 야깐 핑크빛이 돌 정도로 익혀서 나옵니다. 고기 두깨가 2~3센치 정도로 꽤 두꺼운편인데, 이로인해 씹는 맛이 훨씬 살아납니다. 고기를 너무 부드럼게 익혀서 부드러운 감촉과 고소함은 푸아그라를 생각나게 할 정도입니다.

어디서 먹어봤던 안심돈까스랑도 다르고, 저도 여기서 인생 돈까스를 경험해보았네오. 같이 주문한 새우까스도 새우가 엄청 큰 만큼 살도 푸짐하게 씹히고, 살도 탄력있게 정말 맛있었어요.

강남역에서 돈까스집을 찾는다면 인생돈까스를 경험항 수 있는 정돈 추천드립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6.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