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이태원 수제버거 – 이태원더버거 후기

이태원 수제버거 전문점 이태원더버거

이태원 수제버거 전문점 이태원더버거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이태원더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이태원에 있는 수제버거집을 검색해봤는데, 이태원더버거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네요.

이태원 수제버거 전문점 이태원더버거

전체적으로 메뉴는 비싼편이었습니다. 수제버거 치고도 비싼편인 것 같아요. 쉑쉑버거와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 가격이라고 느껴지네요.

이태원더버거

저는 빅더블버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8,400원 이네요. 패티 2장이 들어가있고, 치즈와 베이컨이 들어가있는 버거입니다. 세트이기때문에 사이드로는 음료와 감자튀김이 함께 나옵니다. 제로콜라도 주문 가능해서 콜라는 제로 콜라로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은 파파이스나 맘스터치와 비슷한 케이준스타일의 감자튀김입니다.

이태원더버거

햄버거는, 높이가 좀 높은편입니다. 먹기가 조금 불편하기는해도 손으로 들고 못먹을 정도는 아니구요. 썰어먹을수 있게 포크와 나이프도 제공해줍니다.

이태원더버거

맛은, 한입 베어물자마자 육즙이 흘러서 떨어지는 정도로, 고기 향이 강해서 좋았습니다. 베이컨과 페티가 주는 고기의 질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패티가에서 잘 구워진 향이 나고, 베이컨에서는 좋은 기름기가 가득 담겨있더라구요.

맛은 정말 흠결 없는 맛이었어요. 쉑쉑과 비교해서 더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이 가게 나름의 특색을 가진 맛있는 햄버거 였습니다.

전체적인 평가를 요약하자면 맛있지만 비싸다. 하지만 이태원이니까 이종도야 뭐.가 되겠네요.

이태원에서 수제버거 집을 찾는다면 이태원더버거 추천드립니다.

이태원더버거 - 이태원 수제버거 전문점
지도 크게 보기
2019.6.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