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악 스카이웨이, 북악산 팔각정-서울시 야경명소

미세먼지때문에 날씨는 좀 흐렸지만, 서울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북악 스카이웨이에 다녀왔습니다.

네이게이션에는 북악산 팔각정을 찍고 가면 되구요

팔각정이란 이름때문에 조그마한 팔각정이 하나 있는 모습을 생각하고 갔었는데, 엄청 큰 팔각정 건물과, 식당, 카페까지 다 있고 주차장도 매우 잘 되있더라구요.

올라가는 길도 산길을 굽이굽이 올라가는데, 이쁜 숲속길을 구경하면서 갈 수 있는 드라이브 명소였습니다.

자전거 라이더들에게는 서울 3대 업힐로 꼽히는 장소인만큼 라이딩을 즐기시느 분들도 간간히 보이시더라구요.

팔각정 아래에 주차하고, 나와서 경치를 보니 서울 유명한 야경 명소답게 서울 경치를 한눈에 다 볼 수 있더라구요.

미세먼지가 없는 좋은 날씨었다면 더 깨끗한 경치를 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시야가 폭넓게 펼쳐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해가 질 시간에 맞춰서 간다면 서울이 낮에서 밤으로 바뀌는 모습도 한번에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북악스카이웨이에는 느린 우체통도 있는데요, 여기에 편지를 넣으면 1년 뒤에 도착한다고 하네요.1년뒤 나에게 편지를 쓰고싶은 사람들은 이곳에 들려서 편지를 넣고 가면 되겠네요.

잠깐 주차하고 한바퀴 돌며 경치 감상한 뒤에 주차장에서 나갔는데, 주차요금은 600원 나오더라구요. 서울에서 이렇게 주차비 싼 곳은 잘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놀랐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6.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